본문 바로가기

뽈뽈 돌아다니기/백야의 문구점탐방

[일본 문구점 탐방기] #6. 신주쿠, 세카이도


2010년 일본 문구점 탐방의 마지막은 세카이도(세계당, 世界堂)입니다.

원래는 여기에 신주쿠 도큐핸즈도 갔었지만.. 앞에 포스팅했듯, 본점과 큰 차이가 없어서 생략합니다.

(100엔샵 제하고 문구점만 긴자 이토야, 시부야 도큐핸즈, 시부야 로프트, 신주쿠 세카이도, 신주쿠 도큐핸즈 총 5군데 갔었어요..

 ...참고로 4박 5일 일정 - 첫날 밤 10시에 도착했으니 - 이었지요.. -_-;;;)


홈페이지 (http://www.sekaido.co.jp/shop_honten.html)에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어요.

신주쿠역(JR, 오다큐선, 마루노우치선 등 여럿)에서도 가깝지만 좀 걸어야 하고,

마루노우치센(빨간색) 신주쿠산초메 역에서 가장 가깝습니다. ^^

(윙버스 설명 링크 Click! )


 홈페이지  http://www.sekaido.co.jp/
 찾아가는 길
 신주쿠역, 신주쿠산초메역에서 도보로
 영업시간   9:30~21:00 (제가 다녀온 곳들 중 가장 빨리 열었어요!)
 매장 안내
(구글번역;;)
 1F 문구, 사무 용품
 2F 만화관련용품, 디자인용품, 제도 용품, 복사
 3F 미술 재료, 조형 재료
 4F 그림, 몰딩, 프린트
 5F 유채화 관련
 6F 갤러리 퐁텐 / 예술 문화

세카이도는 사실 이토야(명품 문구센터) 도큐핸즈, 로프트(만물 잡화점?)의 이미지와 다르게
뭐랄까, 미술용품 취급점의 이미지가 매우 강한 곳입니다.
물론 문구류도 어지간한 것은 모두 가지고 있지만, 이곳에서만 수월하게 구할 수 있는 미술용품이 꽤나 많고
거기에다가 20% 할인!!!!!!!!!!!!을 하기 때문에 저렴한 것이 초 강점이지요!!
신주쿠역에선 좀 걸어야하지만, 신주쿠산초메역을 기준으로 하면 접근성도 좋고.
만화 그리기에 취미가 있으시다거나, 미술 전공이신 분들은 꼭 추천합니다. ^^

세카이도의 건물 사진 (이었던 사진 -_ㅠ) 마루이백화점과 바로 붙어있어요.


세카이도의 특징(?)중 하나는 저 모나리자 그림이지요. 왠지.. 왠지 웃겨요. ㅋㅋ



제 특기(!)인 관심사만 사진찍기 발휘됩니다. 사진은 마테와 스탬프 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그게.. 남의 가게에서 사진찍는게 조심스러워서 몰래 살짝 찍다보니 그쪽만;;;;

 게다가 저 DSLR이라 무지하게 크고 찰칵찰칵 소리도 요란해요 ㅋㅋㅋㅋ 더 눈치보임 ◐ㅁ◑)


마테 사진이예요! 종류가 마구 다양하진 않지만 일반적인 마테를 충실하게 갖추어두고 있었고,

묶음도 있었지만 개별판매를 다른 곳보다 많이 해서 좋았어요.

게다가.... 단색 기본 마테가 1...170엔!!!!!!!!!!!!!! +_+ 완전 사랑스러운 가격이었어요!!!

(물론 지금의 환율은;; 일단;;; 잊고;;;;;;;

세카이도에 갔을 때 근데 이미 다 사서 ㅠㅠ 참고 ㅠㅠ 펜이랑 다른 것만 샀던 듯... (뭐 샀는지 인증샷이 없네요?!;)



세카이도 가실 분은 참고하세요. 제가 다닌 루트의 순서를 바꾸는게 가장 좋을 듯해요.

세카이도에 가장 먼저 가서, 사고픈거 좀 사고!!! 그 뒤에 다른 곳을 가는겁니다. 으히히히..

그러면 일반적인 것은 저렴하게 사고, 그 매장에만 있는 독특한 것을 추가로 구입할 수 있어요. -ㅁ-v


세카이도에는 다른 곳에 없던 좀 독특한 스탬프들이 많았습니다.

스탬프라기보다는 뭐랄까, 도장의 느낌이요. 차이점 아시겠나요?

작은 스탬프들, 혹은 이름이 이미 새겨져있는 도장, 이런 것들이 비교적 다양했어요. 예쁜 것도 간간히. ^^



스탬프 코너입니다. 작지만 나름 충실했고, 이토야에서만 볼 수 있던 듀얼스탬프나 일부 스탬프를 여기서 다시 봅니다.

코너가 크지는 않지만, 도큐핸즈나 로프트와는 스탬프 종류가 달랐어요. (이토야엔 이 모든 것이 ㄷㄷㄷ...)



뭘 샀는지 인증샷이 없어서.. 뭐 샀는지.. 기..기억이 안나요 ;ㅁ; (..집에 노트 뒤지면 나올텐데. 분명 뭔가 돈은 썼고;;;;;;;;;;;;;;;;;;)
혹시 찾으면 -_- 알려드릴게요 -_-

다녀온 곳에 대해 모든 포스팅을 끝냈군요.
마지막 포스팅은 아마도 간단한 비교 포스팅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