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20 22:08


알파벳스탬프의 여파인지, 소소하게 방문자수가 늘고 있어요.

아직 Power Blogger 분들의 방문자에 비하면야 많지 않다지만..

(저의 지인들 - My link에 링크된 블로거들 - 은 하루 천명씩도 찍고 그랬던 역사들이 있더군요. ㄷㄷㄷㄷ...)


그런데 저는 대학원 석사 3학기-4학기의 마의 시기..를 지나고 있는터라 ;ㅁ;

블로깅할 것들을 아직 쌓아두고 포스팅도 못하고 있답니다.

게..게다가.... 지우개 못판지는 이미 몇달... OTL


그..그렇지만... 찾아오신 분들을 위해서

뭔가 포스팅을 해보자.. 해보자.. 하여...

오래 걸리고 할 것들이 많은 몇개의 포스팅을 뒤로 미루고, 빨리 할만한 것들을 먼저 합니다. :D


지난번에 포스팅한 알파벳스탬프가 딱 연말에 만들었던 것인지라,

그 다음 스탬프는 다름아닌 크리스마스 스탬프가 되겠습니다. (으하하;;;;)

예전에 포스팅했던 '가내수공업의 추억' ( http://100yas.tistory.com/trackback/17 ) 에서..

카드에 찍어주기 위해서 급히 제작했던, 파란 리놀륨 스탬프입니다.

이걸 찍으면서 느낀게 두가지였어요.

1. 리놀륨은 스탬핑이 힘들구나. 2. 올록볼록한 카드 종이엔 스탬핑이 힘들구나. ㅠㅠㅠㅠ



스탬핑한 빨간 반짝이 패드는 다이소 1500원짜리 패드이고... (물기가 많아서 리놀륨 스탬핑엔 쓸만해요 ㅋ)

오른쪽 은색 하트는 퍼니맨에서 나온 다이어리 심플패턴 스탬프 (이게 포스팅 할게 많아서 미뤄진 거랍니다 ;ㅁ;)

왼쪽 아래 금색 눈송이는 직접 만든 아이예요. (... 저거 파느라 힘들었어요. 사실 조악해요. -_-ㅋ)


리놀륨이 나왔으니까 이 사진도 한장!


도안은, 클리어스탬프 디자인 구글링하다가 얻었는데.. 오래전이라서 그런지 찾으니 안뜨네요.. ;ㅁ;

원하시는 분들은 스탬핑한 것 인쇄해서 쓰셔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


포스팅을 틈틈이 잊지 않고 하려고 노..력하겠습네다 =ㅅ=ㅋ
2010년으로 넘어가면서는 도장 수가 적어지지만, 나름
'리락쿠마 연작'과 '텐테이블 스탬프 연작'이라는 개인적으로 아끼는 것들이 나와야 하는뎅!! ;ㅁ;
... 빠른 졸업을 기원합니다. orz
신고
Posted by 白夜★

티스토리 툴바